▲ 부산 남구,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및 공급업체 추가모집 |
[뉴스서치] 부산 남구는 5월 26일부터 6월 15일까지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를 추가 모집한다.
이번 공모대상 업체는 남구에 사업장 주소를 둔 사업체이며 공모분야는 공예품, 식품, 관광 상품, 유가증권, 농수산품 등 5개 항목이고 해당품목이 아니더라도 다양한 업체의 품목 제안이 가능하다.
답례품 공급을 희망하는 업체는 6월 15일까지 남구청 행정지원과를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신청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자신의 주소지를 제외한 다른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하고, 지방자치단체는 기부금으로 고향사랑기금을 조성해 취약계층 지원, 문화·예술 사업 등 주민복리 증진에 사용할 수 있는 제도이다.
개인은 연간 500만원까지 기부할 수 있으며, 기부금의 30% 이내에서 지역특산품 등 답례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남구는 현재 △오륙도페이 △우드 감성액자 △한복파우치 △해물탕 밀키트세트 △ 양갱 △제빵세트 △옛날과자세트 △참치어간장 △요트승선권 등 9종의 답례품을 제공하고 있다.
남구는 이번 답례품 추가모집을 통해 남구만의 특색 있는 양질의 답례품과 역량 있는 공급업체들을 선정하여 남구에 기부해 주신 분들께 폭넓은 답례품 선택 기회를 제공하고, 남구에 애정을 갖는 관계인들의 자율적인 참여를 유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써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