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고기제작소 양주옥정점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후원금 전달

오보균 기자 / 기사승인 : 2022-05-06 09:08:47
  • -
  • +
  • 인쇄
▲ 생고기제작소 양주옥정점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후원금 전달
[뉴스써치] 지난 5월 3일 오후 2시 ‘생고기제작소 양주옥정점’이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후원금을 기부했다.

이날 후원금 전달식은 생고기제작소 양주옥정점 박진하 대표,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이영은 사무국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후원금을 기부한 생고기제작소 양주옥정점 박진하 대표는 “작년에 이어서 생활이 어려운분들께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코로나19가 완화되고 있는 만큼 후원금을 통해 장애아동 가정, 고령 독거 장애인 가정 등 지역 이웃주민께 행복이 전달되었으면 좋겠습니다”며 후원금 전달소감을 밝혔다.

생고기제작소는 지난 2021년 6월 24일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기부한 후원금을 통해 ‘결연후원 연계사업’을 진행했으며 2021년 7월부터 12월까지 총 7회에 걸쳐 진행되어 지역사회 취약계층 장애인에게 고기, 과일 치킨, 영양간식 등의 먹거리와 방한용품, 학습지원을 위한 학용품 등을 지원하고 추석명절에는 꼬지전, 동그랑땡, 녹두전, 송편, 유과 등을 포함한 추석선물세트를 전달했다.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기관의 투명한 운영을 위해 매년 후원금 사용내역 결과보고를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있으며 이번 후원금을 통해 여름방학을 맞이한 지역장애아동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물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써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