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지X스텔라장 ‘너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는 오는 5월 14일 오후 5시에 진행된다.
재단이 마련한 ‘뮤직 on stage’는 대중성과 예술성을 모두 갖춘 뮤지션을 소개하는 시리즈 기획공연으로 지난 3월 이진아X빌리어코스티가 첫 무대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두 번째로 개최하는 이번 공연은 자신만의 확고한 색으로 늘 새로운 모습을 시도하는 독보적인 두 뮤지션이 청춘들에게 위로와 공감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편안하면서 유니크한 목소리가 매력적인 뮤지션 죠지는 데뷔 이후 실력 있는 R&B 싱어송라이터로 주목받고 있다.
다양한 뮤지션들의 피처링에 참여해 자신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바라봐줘요’, ‘Boat’ 등을 발매 후 애플뮤직 R&B 앨범차트 1위, 한국대중음악상 노미네이트, 메인앨범 차트 5위를 기록하며 차세대 R&B주자 0순위로 주목받고 있다.
스텔라장은 이 시대를 대변하는 현실적인 가사와 특유의 개성으로 청춘들과 소통하며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싱어송라이터다.
2016 EP[Colors]로 가수 활동을 시작했고 2017[월급은 통장을 스칠 뿐]에 이어 2020년 변화무쌍한 20대 후반을 기록한 정규앨범 [Stella1]을 발매와 함께 입지를 다지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공연은 R석 4만원, S석 3만원에 관람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써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